가입문의

1544-9484

웍스

회사운영에 혁신적인 생산성 향상을 원하신다면 U+ 웍스(그룹웨어)

회사업무에 필요한 업무메신저, 전자결재, 이메일, 게시판등 기본기능과 근태관리, 협업기능을 골고루 갖춘 만능재주꾼, U+ 웍스.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협업을 통한 업무효율 증대에 필수.

추천고객

제조

체계적인 사내 결재 시스템을 마련하고 싶은 기업에 좋아요

유통

직원 간 빠른 업무 협업을 위해 사내 메일 및 메신저가 필요한 기업에도 좋아요

방송/건축/건설

주 52시간 근무제 준수를 위해 효율적인 근태관리가 필요한 기업에도 좋아요

특장점

다양한 업무 지원 가능

메일, 메신저, 게시판, 전자결재 등 업무에 꼭 필요한 기본 기능과 주 52시간 근무제를 위한 근태관리, 협업 기능 등을 요금제 하나로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인사, 재고, 영업 관리

고가의 ERP(전사적자원관리), SFA(영업관리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 전에 인사, 재고, 영업 관리 기능을 무료 또는 저렴한 월정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U+기업서비스와 연동가능

– 웹하드, 웹팩스 등 업무에 필요한 다른 U⁺기업서비스와 연동하여 업무 효율 상승.
– U⁺인터넷전화, 출입 관리 시스템 등 사내 시스템과 연동하여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보안 및 안정성 증대

– 침입 방지 시스템(IPS)을 24시간 가동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으로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기대효과

기업 생산성 향상

업무 양식 및 절차를 전자화, 표준화하여, 회사 자원을 절감시키고,
웹페이지, 모바일을 통해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어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

비용 절감

도입 비용이 부담스러운 구축형 상품과 달리 저렴한 월 정액만으로 이용 가능하며,매월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업무 프로세스 개선

성공 기업의 Best Practices가 적용되어 비즈니스 Process가 개선되며,
협업, 성과물, Know-How 등 기업 운영 지식의 축적으로 구성원들의 성장에 기여 가능합니다.

이용요금
구분 기본형 메일형 전자결재형 메신저형
월 정액 무약정 월 6,600원/1인당 월 2,200원/1인당 월 3,300원/1인당 월 5,500원/10인당
1년 약정 (5% 할인) 월 6,270원/1인당 월 2,090원/1인당 월 3,135원/1인당
2년 약정 (10% 할인) 월 5,940원/1인당 월 1,980원/1인당 월 2,970원/1인당
3년 약정 (15% 할인) 월 5,610원/1인당 월 1,870원/1인당 월 2,805원/1인당
제공기능 메일/게시판
쪽지/게시판/메신저/주소록
전자결재
인사/재고/영업 관리
업무관리
일정관리
근태관리
웹디스크
자원예약
휴대폰 앱
저장 용량 계정 1개당 메일 4GB, 그외 업무용량 1GB 계정 1개당 업무용량 1GB 계정 1개당 업무용량 1GB
부가서비스 영업관리 무료 계정 1개당 월 5,500원
인사관리
재고관리
문자메시지 발송 기본료 16,500원에 1,000건 무료 추가 1건당 16.5원
용량 추가 10GB 월 11,000원, 100GB 월 55,000원, 500GB 월 110,000원, 1TB 월 165,000원
멀티 도메인 도메인1개당 계정수만큼 월 5,500원 추가 없음
POP3 계정 1개 당 월 2,200원 없음
근태관리 연동
(에스원/ADT캡스)
무료 (*에스원 / ADT캡스 가입자만 이용 가능)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기본형, 메일형, 전자결재형 상품은 50인~99인 가입 시 5%, 100인~199인 가입 시 10%, 200인 이상 시 15%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다른 U+기업 상품과 결합하면 5%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는 요금 납입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약정 기간 중에 해지하면, 사용기간 동안 할인 받은 금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서비스 특징 / 주요 기능

메일

  • 회사 전용 도메인을 사용한 메일 계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팀장 승인 메일, 보안 메일 등 기업에 특화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스팸 메일, 바이러스 메일 등 유해한 메일은 자동으로 차단합니다.

전자결재

  • 25개 무료 결재 양식을 업무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자결재 문서를 수정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재 양식에 문서 작성자 정보가 자동 입력되는 매크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정관리

  • 부서, 개인, 프로젝트 별로 일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회사 캘린더 기능도 제공하여 주요한 일정을 사내 직원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

  • PC와 휴대폰 앱에서도 이어서 대화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알림 기능으로 메일, 결재 등 새로운 소식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협업관리

  • 부서, 프로젝트, 동호회 단위로 그룹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 게시판, 설문조사, 포토앨범 등을 무제한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 사내 모든 직원 또는 프로젝트 별 대상자들에게 설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익명, 답변 공개여부 등을 설정해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습니다.

근태관리

  • 직원 별로 연차가 자동 등록되어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휴가, 연장근무 신청 시 전자결재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 부재 시 메신저에 표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개인 별로 출근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웹디스크

  • 기업 공용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부서 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파일 및 폴더 별로 읽기, 쓰기 권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업무관리

  • 업무 유형을 세세하게 나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부서로 업무를 이관할 수 있고, 업무 진행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업무 우선순위를 정해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원예약

  • 회의실, 노트북, 차량 등 공용 시설 및 물품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일정관리 기능과 연동하면 예약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관리

  • 제안, 계약, 수주 등 영업 활동 상태를 단계별로 표시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매출 목표에 맞는 영업전략을 수립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인사관리

  • 임직원의 인사 정보, 급여, 상여, 근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임시직 근로자의 정보도 정규직과 구분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각종 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재고관리

  • 매입 매출에 따른 재고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업이 다루는 상품에 맞게 재고 관리 양식을 자유롭게 수정 할 수 있습니다.

U+근무시간관리 연동

  • 휴가, 외근 등 신청서를 올리면 U+근무시간관리 시스템에 자동 반영됩니다.
  • U+근무시간관리로 GPS기반 출퇴근관리 시 근태관리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U+얼마에요ERP 연동

  • 법인카드 지출 결의서를 승인하면 자동으로 전표 처리됩니다.

U+인터넷전화 연동

  • U+인터넷전화와 연동하면 PC에서 바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클릭투콜 기능)

출퇴근 시간 관리

  • 에스원, ADT캡스의 출입관리시스템과 연동하여 자동으로 근태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U+전자문서 연동

  •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직원들에게 관리자가 발행 권한을 줄 수 있습니다.
  • 권한을 부여 받은 직원은 U+전자문서 서비스를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웹팩스 연동

  • U+웹팩스 사용을 원하는 직원에게 간편하게 이용 권한을 줄 수 있습니다.
  • 외부 공문 발송 시 웹팩스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업무할 수 있습니다.

U+웹하드 연동

  • U+웹하드 사용을 원하는 직원에게 간편하게 이용 권한을 줄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전자 결재 이용 시 웹하드에 저장된 자료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 인터넷 브라우저 : 인터넷 익스플로러11, 엣지, 크롬, 사파리
  • 해상도 1920×1080 이상을 권장합니다.
  • 메신저: Window10 및 Mac OS 지원
  • PC : Windows 10 이상, Mas OS 10.12 이상
  • 휴대폰 : 안드로이드 5.0 이상 버전, 애플(iOS) 12.1 이상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