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에서 품질이 검증된 교환기 설치를 통해 편리하게 기업 인터넷 전화서비스 제공
U+에서 품질이 검증된 교환기 설치를 통해 편리하게 기업 인터넷 전화서비스 제공.
사무실 인원증가시 연속된 번호 사용 및 다양한 통화기능 제공
IP 교환기 및 IP 전화기를 제공하는 인터넷 전화 서비스
추천고객
교육/의료/공공/복지/협회 등
내선 통화 및 대표번호 ARS 등의 부가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이 좋아합니다
금융/보험/의료/숙박업 등
고객과의 통화내역 저장 필요시, 별도 장치 없이 녹취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좋아해요
제조/물류/운수
이용자 40인 이상 내선 통화가 필요한 고객들이 좋아해요
특장점
비용 절감 효과
이용자 40명 이상 저렴한 구축비용으로 IP 전화 교환기와 IP 전화기로 교체 가능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
자동응답서비스(ARS), 통화연결음, 통화 녹음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
고객 업무용 솔루션 연동을 통한 업무 편의성 증대
Open API를 이용하여 고객사 업무용 솔루션(메신저 / 고객 관리 솔루션 등)과 연동하고 싶은 고객
비용 절감 효과
종업원 40명 이상 저렴한 구축비용으로 IP 교환기와 IP 전화기로 교체 가능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
자동응답서비스(ARS), 통화연결음, 통화 녹음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
고객 업무용 솔루션 연동을 통한 업무 편의성 증대
Open API를 이용하여 고객사 업무용 솔루션(메신저 / 고객 관리 솔루션 등)과 연동하고 싶은 고객
DCS 종량제 이용요금
구분 | 요금 | ||
---|---|---|---|
고급형 | 일반형 | ||
기본료 | 3,300원 * LG U+의 인터넷 회선과 통신 이용 시: 2,200원 |
2,200원 * LG U+의 인터넷 회선과 통신 이용 시: 1,100원 |
|
통화료 | 가입자 간 | 무제한 무료1) | |
시내/시외 | 41.8원/3분 | ||
이동 | 12.87원/10초 | ||
국제 (20개국)2) | 55원/1분 | ||
전국대표번호3) | 42.9원/3분, 71.5원/3분 | ||
050 | 유선/070 착신: 71.5원/3분 무선 착신: 17.2원/10초 |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번호 이동성 수수료 2,000원
* U+인터넷전화 가입자끼리는 시내외 상관없이 무료로 통화할 수 있지만 일반 유선 전화번호 그대로 인터넷전화로 이동한 경우 3분당 41.8원의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 국제(20개국) 요금은 인터넷전화 고객이 ‘002 IP 스페셜 요금제’에 가입한 후 인터넷전화에서 002를 누르고 국제전화를 사용할 때 요금입니다.
* 002IP 스페셜 요금제 이용 금액은 무료입니다.
* 전국대표번호 통화료는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다를 수 있습니다.
DCS 자유통화 요금제
구분 | 요금 | 무료통화 | 부가 패키지 | 단말 할인 | |
---|---|---|---|---|---|
DCS | 고급형 DCS | ||||
자유통화3 | 3,300원 | 4,400원 | 25분 | 통화연결음 | IP폰 / Wi-Fi 100%할인 (자유통화4는 Giga폰 제외) 키폰 50% 할인 DCS 50% 할인 |
자유통화4 | 4,400원 | 5,500원 | 50분 | 통화연결음 | |
자유통화6 | 6,600원 | 7,700원 | 100분 |
[DCS 패키지]
[고급형 DCS 패키지] |
|
자유통화8 | 8,800원 | 9,900원 | 150분 | ||
자유통화10 | 11,000원 | 12,100원 | 250분 | ||
자유통화15 | 16,500원 | 17,500원 | 400분 | ||
자유통화20 | 22,000원 | 23,100원 | 550분 | ||
자유통화30 | 33,000원 | 34,100원 | 850분 | ||
자유통화50 | 55,000원 | 56,100원 | 1,700분 |
기타 부가서비스 이용요금
구분 | 서비스명 | 요금 |
---|---|---|
유료 서비스 | ARS(1단계) | 5,500원 |
ARS(2단계) | 11,000원 | |
통화연결음 | 2,420원 |
기타 부가서비스 (무료)
구분 | 서비스 항목 | 서비스 내용 |
---|---|---|
고객 관리자 웹 기능 | 번호 설정 | 개인번호 / 대표번호 / ACD* 번호 설정 |
콜링 그룹설정 | 당겨받기 그룹을 생성하고 멤버 설정 | |
자동호분배 그룹설정 | ACD 그룹을 생성하고 멤버 설정 | |
금지 프리픽스 설정 | 금지 프리픽스 설정 | |
개인별 착신전환 설정 | 무조건 / 로그아웃 / 부재 시 다른 전화로 착신전환 설정 | |
시스템 관리 | 녹취 관련 Memory/Disk 사용율 확인 가능(고급형DCS의 경우) | |
사용자 웹 기능 | 착신전환 설정 | 무조건/로그아웃/부재 시 다른 전화로 착신전환 설정 |
거래처 정보 | 거래처 정보 등록 및 클릭투콜(Click To Call) 전화걸기, 회의통화, 문자메시지 전송 | |
통화내역 | 개인별 통화이력과 통화상태(BUSY / 응답 없음 / 정상통화) 확인 |
기타 부가서비스 (무료)
BLF(키폰전용) | 멀티라인 | 전수녹취 | 매너콜 |
---|---|---|---|
2,200원 | 1,100원 | 무료 | 550원(단문메시지 요금: 15원/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