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기억하기 쉬운 번호로 전국의 지점과 고객센터를 하나의 대표번호로 연결하는 서비스.
쉬운 전화번호 | 다양한 부가서비스 | 수신자 부담 전화 가입 가능
고객이 기억하기 쉬운 단 하나의 대표번호로 전국의 지점 전화번호를 통합하세요.
“ 1544, 1644, 1661, 1522, 1800, 1833, 1660 ”으로 시작되는 번호입니다.
가장 많은 전화번호 보유 수 1위, U+ 전국대표번호 자유롭게 선택
추천고객
백화점/마트
자동응답시스템(ARS)과 같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기업에 좋아요
금융/보험
전국에 여러 지점을 두고 있는 기업에 좋아요
공공/협회/복지
쉽게 기억하는 번호로 홍보 비용을 줄이고 싶은 기업에 좋아요
특장점
보유 전화번호 수 1위
가장 많은 수인 48,000개의 전화번호를 보유하고 있어, 기업이 원하는 번호를 자유롭게 선택 가능
번호이동 가입자 수 1위
제1금융사, 언론사 등 국내 중대형 기업 및 많은 고객이 번호 이동을 통해 U+ 전국대표번호를 이용 중
다양한 맞춤 부가서비스
비주얼링, 인사말설정, 착신전환, ARS(자동응답시스템), LBS(위치 기반 서비스.), 문자메시지수신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기업에 맞게 선택 가능
완벽한 이중화 시스템
모든 장비와 통신국사를 이중화하여 장애가 발생해도 서비스 중단 없이 완벽하게 이용 가능.
국사: 음성, 데이터 등의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한 장비들을 모아놓은 장소
기억하기 쉬운 번호
짧고 간단한 번호로 고객이 쉽게 기억하여 연결 가능
홍보 비용 절감
전국의 수많은 지점을 하나의 번호로 홍보 및 연결할 수 있어 효율적인 운용 가능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향상
자동응답시스템(ARS), 신용카드 안전결제, 채팅상담 서비스 등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 가능
구분 | 기본형, 분리과금형 | 정액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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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등급 | 0등급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0등급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최소 가입 전화 개수 | 500개 | 30개 | 15개 | 10개 | 5개 | 2개 | 500개 | 30개 | 15개 | 10개 | 5개 | 2개 | |
기본료 | 전화 1개당 11,000원 |
유선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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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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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 이용료 |
유선, 070 착신 |
표준형ARS(11,000원/회선), 심플ARS(1,650원/회선), 플러스형ARS(33,000원/회선), 비주얼링(3,300원/회선), SMS수신(27,500원/번호) |
*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 기본형은 시외전화요금을 고객이 부담하는 요금제입니다. 고객이 전화를 걸면 “시외로 연결됩니다”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 분리 과금형은 시외전화 요금을 기업이 부담하는 요금제 입니다.
* 정액형은 시외전화 요금이 발생해도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는 요금제입니다.
* 최소 가입 전화 개수보다 적게 가입하더라도 최소 가입 전화 개수만큼의 요금을 내야 합니다.
* 약정 가입 시, 1년 10%, 2년 20%, 3년 40%, 4년 4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약정, 기간이 끝나기 전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이 발생합니다.
* 클라우드 고객센터, 스마트컨택(구축형), 채팅상담 솔루션, 클라우드 레코딩, 모바일컨택, 비주얼컨택 이용 고객은 전국 대표번호 기본료를 5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ARS(자동응답시스템) 부가서비스
구분 | 표준형 ARS | 심플 AR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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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료 | 전화 1개당 11,000원 | 전화 1개당 1,650원 | |
멘트작성 | 기계음(Text To Speech) | 횟수 제한없이 무료 | |
실제 성우 녹음 | 별도 협의 필요 |
* 표준형 ARS는 분리과금형, 정액형 요금제 이용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위치기반서비스(Location Based Service)
구분 | 이용요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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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료 | 무료 | |
발신자 휴대폰 위치 정보 조회료 | LG U+ | 1건당 55원 |
SKT | 1건당 88원 | |
KT | 1건당 13.2원 |
채팅상담 부가서비스
구분 | 제공기능 | 월정액 |
---|---|---|
채팅상담 스탠다드 | 채팅상담 | 55,000원/상담원 |
채팅상담 프리미엄 | 채팅상담 + 채팅 상담 관리 전용 페이지 제공 | 88,000원/상담원 |
비주얼링 부가서비스
구분 | 이용료(월/회선당) |
---|---|
비주얼링 Basic | 전화 1개당 3,300원 |
비주얼링 기업홍보서비스 | 전화 1개당 27,500원 |
매니지드컨택 부가서비스
구분 | 시내 및 시외 통화료 |
---|---|
통화료 | 3분당 22원 |
신용카드 안전결제 부가서비스
구분 | 일반형 | 호 전환형 |
---|---|---|
제공서비스 | ARS(자동응답시스템) 안내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 가능 | 먼저 상담원 연결 후 ARS(자동응답시스템) 안내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 가능 |
이용요금 | 전화 1개당 16,500원 | 전화 1개당 27,500원 |
전국대표번호 이용요금 | 19,800원 | |
신용카드 수수료 | 3.5% |
* 별도 시스템 구축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국대표번호 이용요금은 기본형, 분리과금형 요금제 가입 시 요금입니다.
기본료 | 단문메세지 | 멀티메세지 |
---|---|---|
수신(월/회선) | 월 27,500원 | 월 550,000원 |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수신자 부담 1433 통화료
고객 발신 유형 | 이용요금 | |
---|---|---|
시내외 전화 | 시내, 30Km 이내 거리의 시외 | 3분당 49.5원 |
30km 이상 거리의 시외 | 10초당 15.51원 | |
공중전화 | 시내/외 기본 통화료 + 1분당 33원 | |
휴대폰 | 표준 | 10초당 17.193원 |
할인 시간대 월요일~토요일 오전 6시 ~ 오전 8시 일요일, 공휴일 |
10초당 16.291원 | |
심야 평일 0시 ~ 오전 6시 |
10초당 15.389원 | |
위성전화를 포함한 주파수 공용 무선 통신(TRS) | 10초당 20.9원 | |
인터넷 전화 | 3분당 71.5원 |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수신자 부담 1433 서비스 이용료
기본료 | 전화 1개당 5,500원 |
---|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수신자 부담 1433 서비스 요금 할인
구분 | 실사용금액 (기본료 +수신 통화료) | 할인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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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액 | 0~55,000원 | 실사용액 |
55,000 ~ 110,000원 | 55,000원 초과액의 5% | |
110,000 ~ 330,000원 | 107,250원 초과액의 10% | |
330,000 ~ 1,100,000원 | 305,250원 초과액의 15% | |
1,100,000 ~ 5,500,000원 | 959,750원 초과액의 20% | |
5,500,000원 초과 | 4,479,750원 초과액의 25% |
* 예시) 이용요금이 100,000원일 때 납부해야 할 금액 = 55,000원+(45,000원*0.95) = 97,750원
* 1433 번호는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해 주세요.
원하는 전화번호 선택 가능
- 업계에서 가장 많은 53,000개의 전화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해 대표번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가서비스 이용 가능
- ARS(자동 응답 시스템), 비주얼링, 채팅상담, 문자메시지 등 부가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 부담 전화 서비스 이용 가능
- 수신자 부담 전화 1433을 이용하면, 상담 중 발생하는 통화료를 고객 대신 기업에서 부담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통화료 부담 없이 기업과 소통 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올라갑니다.
완벽한 이중화 시스템
- 모든 장비 및 통신국사를 이중화하여 장애 발생 시에도 서비스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주요기능
기능 | 상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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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신지역별 연결 | 발신 번호별로 전화를 구분해 상담사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시) 02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오면 A상담원, 031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오면 B상담원으로 연결 |
시간별 연결 | 발신 시간대별로 전화를 구분해 상담사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시) 오전 9시~ 낮12시에는 A상담원, 오후 12시~ 오후 6시에는 B상담원으로 연결 |
자동 분배 연결 | 미리 정한 비율에 따라 상담원으로 연결합니다. 예시) 걸려온 전화의 60%는 A상담원에게 40%는 B상담원에게 연결 |
순차 연결 | 정해진 순서대로 상담사 연결 예시) : A상담원 → B상담원 → C상담원 순으로 자동 전화 연결 |
특정 발신번호 허용 / 차단 | 특정 전화번호를 수신 차단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
114 번호 등재 | 114 전화 안내 서비스에 전국대표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방식
번호 이동 절차 안내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예시) 이용요금이 100,000원일 때 납부해야 할 금액 = 55,000원+(45,000원*0.95) = 97,750원
* 1433 번호는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해 주세요.
* 예시) 이용요금이 100,000원일 때 납부해야 할 금액 = 55,000원+(45,000원*0.95) = 97,750원
* 1433 번호는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해 주세요.
부가 서비스 | 내용 | |
---|---|---|
표준 ARS | 고객이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원하는 상담 주제를 선택하면 해당 분야의 전문 상담사를 바로 연결해줄 수 있습니다. 별도 장비 구축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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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 ARS | 기업의 영업시간, 휴무일 정보, 인사말 등을 통화연결음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통화 연결음 등록 및 변경 시 추가 요금이 들지 않습니다. 업무 시간, 기간별로 다른 안내메시지가 나오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비주얼링 | 비주얼링 Basic | 전국대표번호로 전화를 건 고객의 휴대폰 화면에 기업로고나 원하는 사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비주얼링 기업 홍보서비스 |
전국대표번호로 전화를 건 고객의 휴대폰 화면에 기업로고나 원하는 사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상담 종료 후 고객의 휴대폰 화면에 이벤트 또는 혜택 안내 페이지,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페이지 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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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기반 서비스 | 전화를 건 고객의 휴대폰 위치 정보를 조회해 가장 가까운 지점으로 전화를 연결해 줍니다. | |
메시지 수신 | 고객이 기업의 대표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사진, 영상 등도 첨부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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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안전결제 | 자동응답시스템(ARS) 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544, 1644, 1661,1800, 1833으로 시작하는 번호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채팅상담 | 휴대폰으로 전화를 건 고객에게 채팅상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음성 상담 후 추가 상담을 원하는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로 채팅상담 주소를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
|
매니지드컨택 | 대표번호에 연결된 번호를 원하는 전화번호로 변경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 특정 지점으로 전화가 몰릴 때 다른 지점으로 배분해 고객의 통화 대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