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문의

1544-9484

전국대표번호

고객이 기억하기 쉬운 번호로 전국의 지점과 고객센터를 하나의 대표번호로 연결하는 서비스.

쉬운 전화번호 | 다양한 부가서비스 | 수신자 부담 전화 가입 가능

고객이 기억하기 쉬운 단 하나의 대표번호로 전국의 지점 전화번호를 통합하세요.

“ 1544, 1644, 1661, 1522, 1800, 1833, 1660 ”으로 시작되는 번호입니다.

가장 많은 전화번호 보유 수 1위, U+ 전국대표번호 자유롭게 선택  

추천고객

백화점/마트

자동응답시스템(ARS)과 같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기업에 좋아요

금융/보험

전국에 여러 지점을 두고 있는 기업에 좋아요

공공/협회/복지

쉽게 기억하는 번호로 홍보 비용을 줄이고 싶은 기업에 좋아요

특장점

보유 전화번호 수 1위

가장 많은 수인 48,000개의 전화번호를 보유하고 있어, 기업이 원하는 번호를 자유롭게 선택 가능

번호이동 가입자 수 1위

제1금융사, 언론사 등 국내 중대형 기업 및 많은 고객이 번호 이동을 통해 U+ 전국대표번호를 이용 중

다양한 맞춤 부가서비스

비주얼링, 인사말설정, 착신전환, ARS(자동응답시스템), LBS(위치 기반 서비스.), 문자메시지수신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기업에 맞게 선택 가능

완벽한 이중화 시스템

모든 장비와 통신국사를 이중화하여 장애가 발생해도 서비스 중단 없이 완벽하게 이용 가능.
국사: 음성, 데이터 등의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한 장비들을 모아놓은 장소

기대효과

기억하기 쉬운 번호

 짧고 간단한 번호로 고객이 쉽게 기억하여 연결 가능

홍보 비용 절감

전국의 수많은 지점을 하나의 번호로 홍보 및 연결할 수 있어 효율적인 운용 가능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향상

자동응답시스템(ARS), 신용카드 안전결제, 채팅상담 서비스 등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 가능

이용요금
구분 기본형, 분리과금형 정액형
번호등급 0등급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0등급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최소 가입 전화 개수 500개 30개 15개 10개 5개 2개 500개 30개 15개 10개 5개 2개
기본료 전화 1개당 11,000원

유선전화

 

  • ~119개: 전화 1개당 28,600원
  • 1,000~1,999개: 전화1개당 24,200원
  • 120~299개: 전화 1개당27,500원
  • 2,000~2,999개: 전화 1개당 23,100원
  • 300~499개: 전화 1개당 26,400원
  • 3,000개: 전화 1개당 22,000원
  • 500~999개: 전화 1개당 25,300원

인터넷 전화

 

  • 1개당 11,000원
부가
이용료
유선,
070 착신
표준형ARS(11,000원/회선), 심플ARS(1,650원/회선), 플러스형ARS(33,000원/회선),
비주얼링(3,300원/회선), SMS수신(27,500원/번호)

*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 기본형은 시외전화요금을 고객이 부담하는 요금제입니다. 고객이 전화를 걸면 “시외로 연결됩니다”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 분리 과금형은 시외전화 요금을 기업이 부담하는 요금제 입니다.
* 정액형은 시외전화 요금이 발생해도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는 요금제입니다.
* 최소 가입 전화 개수보다 적게 가입하더라도 최소 가입 전화 개수만큼의 요금을 내야 합니다.
* 약정 가입 시, 1년 10%, 2년 20%, 3년 40%, 4년 4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약정, 기간이 끝나기 전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이 발생합니다.
* 클라우드 고객센터, 스마트컨택(구축형), 채팅상담 솔루션, 클라우드 레코딩, 모바일컨택, 비주얼컨택 이용 고객은 전국 대표번호 기본료를 5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ARS(자동응답시스템) 부가서비스

구분 표준형 ARS 심플 ARS
기본료 전화 1개당 11,000원 전화 1개당 1,650원
멘트작성 기계음(Text To Speech) 횟수 제한없이 무료
실제 성우 녹음 별도 협의 필요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표준형 ARS는 분리과금형, 정액형 요금제 이용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위치기반서비스(Location Based Service)

구분 이용요금
기본료 무료
발신자 휴대폰 위치 정보 조회료 LG U+ 1건당 55원
SKT 1건당 88원
KT 1건당 13.2원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채팅상담 부가서비스

구분 제공기능 월정액
채팅상담 스탠다드 채팅상담 55,000원/상담원
채팅상담 프리미엄 채팅상담 + 채팅 상담 관리 전용 페이지 제공 88,000원/상담원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비주얼링 부가서비스

구분 이용료(월/회선당)
비주얼링 Basic 전화 1개당 3,300원
비주얼링 기업홍보서비스 전화 1개당 27,500원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매니지드컨택 부가서비스

구분 시내 및 시외 통화료
통화료 3분당 22원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신용카드 안전결제 부가서비스

구분 일반형 호 전환형
제공서비스 ARS(자동응답시스템) 안내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 가능 먼저 상담원 연결 후 ARS(자동응답시스템) 안내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 가능
이용요금 전화 1개당 16,500원 전화 1개당 27,500원
전국대표번호 이용요금 19,800원
신용카드 수수료 3.5%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별도 시스템 구축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국대표번호 이용요금은 기본형, 분리과금형 요금제 가입 시 요금입니다.
문자메시지 부가서비스
기본료 단문메세지 멀티메세지
수신(월/회선) 월 27,500원 월 550,000원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수신자 부담 1433 통화료

고객 발신 유형 이용요금
시내외 전화 시내, 30Km 이내 거리의 시외 3분당 49.5원
30km 이상 거리의 시외 10초당 15.51원
공중전화 시내/외 기본 통화료 + 1분당 33원
휴대폰 표준 10초당 17.193원
할인 시간대
월요일~토요일 오전 6시 ~ 오전 8시 일요일, 공휴일
10초당 16.291원
심야
평일 0시 ~ 오전 6시
10초당 15.389원
위성전화를 포함한 주파수 공용 무선 통신(TRS) 10초당 20.9원
인터넷 전화 3분당 71.5원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수신자 부담 1433 서비스 이용료

기본료 전화 1개당 5,500원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수신자 부담 1433 서비스 요금 할인

구분 실사용금액 (기본료 +수신 통화료) 할인율
납부액 0~55,000원 실사용액
55,000 ~ 110,000원 55,000원 초과액의 5%
110,000 ~ 330,000원 107,250원 초과액의 10%
330,000 ~ 1,100,000원 305,250원 초과액의 15%
1,100,000 ~ 5,500,000원 959,750원 초과액의 20%
5,500,000원 초과 4,479,750원 초과액의 25%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예시) 이용요금이 100,000원일 때 납부해야 할 금액 = 55,000원+(45,000원*0.95) = 97,750원
* 1433 번호는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해 주세요.
서비스 특징

원하는 전화번호 선택 가능

  • 업계에서 가장 많은 53,000개의 전화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해 대표번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가서비스 이용 가능

  • ARS(자동 응답 시스템), 비주얼링, 채팅상담, 문자메시지 등 부가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 부담 전화 서비스 이용 가능

  • 수신자 부담 전화 1433을 이용하면, 상담 중 발생하는 통화료를 고객 대신 기업에서 부담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통화료 부담 없이 기업과 소통 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올라갑니다.

완벽한 이중화 시스템

  • 모든 장비 및 통신국사를 이중화하여 장애 발생 시에도 서비스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주요기능

기능 상세
발신지역별 연결 발신 번호별로 전화를 구분해 상담사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시) 02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오면 A상담원, 031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오면 B상담원으로 연결
시간별 연결 발신 시간대별로 전화를 구분해 상담사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시) 오전 9시~ 낮12시에는 A상담원, 오후 12시~ 오후 6시에는 B상담원으로 연결
자동 분배 연결 미리 정한 비율에 따라 상담원으로 연결합니다.
예시) 걸려온 전화의 60%는 A상담원에게 40%는 B상담원에게 연결
순차 연결 정해진 순서대로 상담사 연결
예시) : A상담원 → B상담원 → C상담원 순으로 자동 전화 연결
특정 발신번호 허용 / 차단 특정 전화번호를 수신 차단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114 번호 등재 114 전화 안내 서비스에 전국대표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방식

번호 이동 절차 안내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예시) 이용요금이 100,000원일 때 납부해야 할 금액 = 55,000원+(45,000원*0.95) = 97,750원
* 1433 번호는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해 주세요.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예시) 이용요금이 100,000원일 때 납부해야 할 금액 = 55,000원+(45,000원*0.95) = 97,750원
* 1433 번호는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해 주세요.
부가서비스 안내
부가 서비스 내용
표준 ARS 고객이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원하는 상담 주제를 선택하면 해당 분야의 전문 상담사를 바로 연결해줄 수 있습니다.
별도 장비 구축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 ARS 기업의 영업시간, 휴무일 정보, 인사말 등을 통화연결음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통화 연결음 등록 및 변경 시 추가 요금이 들지 않습니다.
업무 시간, 기간별로 다른 안내메시지가 나오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링 비주얼링 Basic 전국대표번호로 전화를 건 고객의 휴대폰 화면에 기업로고나 원하는 사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비주얼링
기업 홍보서비스
전국대표번호로 전화를 건 고객의 휴대폰 화면에 기업로고나 원하는 사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상담 종료 후 고객의 휴대폰 화면에 이벤트 또는 혜택 안내 페이지,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페이지 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위치기반 서비스 전화를 건 고객의 휴대폰 위치 정보를 조회해 가장 가까운 지점으로 전화를 연결해 줍니다.
메시지 수신 고객이 기업의 대표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사진, 영상 등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안전결제 자동응답시스템(ARS) 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544, 1644, 1661,1800, 1833으로 시작하는 번호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휴대폰으로 전화를 건 고객에게 채팅상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음성 상담 후 추가 상담을 원하는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로 채팅상담 주소를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매니지드컨택 대표번호에 연결된 번호를 원하는 전화번호로 변경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
특정 지점으로 전화가 몰릴 때 다른 지점으로 배분해 고객의 통화 대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