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할 수 있으며, 최적의 가성비로 구현되는 서비스입니다.
임대형 서비스 | 기업별 맞춤 서비스 | 인터넷 전화 기반의 간편한 서비스
복잡한 설치없이 원하는 요금제 가입만으로 우리회사 맞춤형 고객센터를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추천고객
쇼핑몰 등 유통업
필요한 전화 회선 수만큼만 가입해서 소규모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싶은 기업에 좋아요
서비스업
고객센터 기능 중 필요한 기능만 골라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은 기업에 좋아요
여행/숙박
전화 상담, 채팅 상담을 통합 관리하고 싶은 기업에 좋아요
특장점
간편한 설치
별도 장비 구축 없이 전용 전화기 설치만으로 고객센터 운영 가능
맞춤형 서비스
Lite부터 Premium까지 기능별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사업분야에 맞게 선택
체계적인 서비스
전문 솔루션과 LG U⁺의 운영 노하우가 만나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안정적인 서비스
U⁺ IDC(인터넷데이터센터)에 시스템을 구축하기 때문에 365일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 가능
고객 만족도 향상
효율적인 전화 분배 시스템으로 대기시간 없이 빠른 응대 가능하며,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체계적으로 관리
비용 절감
별도의 장비 설치 없이, 원하는 전화 개수만큼 가입했다가 추가나 해지할 수가 있어서, 고객센터를 유연하게 운영 가능
효율적인 상담 관리
전화상담, 채팅 상담을 하나의 화면에서 관리 가능
구분 | 무약정 | 3년 약정 | |
---|---|---|---|
인터넷전화 기본료 | 2,200원(오피스넷 결합시 1,100원, 약정할인은 없음) | ||
솔루션 기본료 | 121,000원 | 96,800원 | |
부가서비스(선택) 다중선택 가능 |
녹취 | 22,000원 | 17,600원 |
IVR | 22,000원 | 17,600원 | |
상담Application | 22,000원 | 17,600원 |
구분 | 무약정 | 3년 약정 | |
---|---|---|---|
인터넷전화 기본료 | 2,200원(오피스넷 결합시 1,100원, 약정할인은 없음) | ||
부가서비스(필수) 2종 중 택1 |
LitePro(녹취+IVR) | 77,000원 | 53,900원 |
LitePro(녹취+IVR+상담Appl.) | 88,000원 | 61,600원 | |
부가서비스(선택) | 톡상담 | 22,000원 | 15,400원 |
통화연결음 | 2,200원 | 1,540원 |
구분 | 무약정 | 3년 약정 | |
---|---|---|---|
인터넷전화 기본료 | 2,200원(오피스넷 결합시 1,100원, 약정할인은 없음) | ||
부가서비스(필수) 3종 중 택1 |
녹취 | 22,000원 | 15,400원 |
녹취+IVR | 33,000원 | 23,100원 | |
녹취+IVR+상담Application | 44,000원 | 30,800원 | |
부가서비스(선택) | 톡상담 | 22,000원 | 15,400원 |
통화연결음 | 2,200원 | 1,54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약정할인율(1년 / 2년 / 3년): Premium(10% / 15% / 20%) – ‘솔루션 기본료 + 부가서비스’ 청구금액에 대한 할인.
*약정할인율(1년 / 2년 / 3년): LitePro, Lite(10% / 20% / 30%) – ‘부가서비스’ 청구금액에 대한 할인.
*IP폰 및 헤드셋 구매 비용 별도 발생함.
*인터넷전화 통화요금 별도 발생함.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 / LitePro의 IVR 성우 음원 제작 시 별도 요금 발생함. (기계음은 무료, Premium은 별도 협의)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은 추가 고객별 Customizing을 위한 개발을 할 경우 별도 요금 발생함.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 / LitePro의 ‘녹취+IVR’ 서비스 선택 시 고객사 스스로 자체 시스템 내에 콜 기능 등을 개발할 수 있는 Open-API 제공함.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 / LitePro의 ‘통화연결음’의 경우 부가서비스(필수) 2회선 이상 가입 후 추가 회선에 한해 가입 가능.
모델명 | 무약정 | 1년/2년 약정 | 3년 약정 | |
---|---|---|---|---|
결합 / 단독 | 결합 / 단독 | 결합 | 단독 | |
IP-450S | 97,900원 | 64,900원 | 22,000원 | 55,000원 |
IP-520S | 119,900원 | 86,900원 | 44,000원 | 77,000원 |
IP-520G | 126,500원 | 93,500원 | 50,600원 | 83,600원 |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한번에 납부하거나 약정기간에 따라 할부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약정 기간 내 해지하는 경우, 할인반환금이 발생합니다.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전화 3회선 이상 가입 가능)
- 기업에서 사용하는 고객 관리 프로그램(CRM) 또는 재고 관리 프로그램(ERP)과 연동하여, 클라우드고객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내에서 CRM/ERP의 정보를 불러와 한 화면에서 보면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연동 개발비는 별도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 글자 수나 시나리오 단계 제한 없이, 원하는 대로 IVR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기업이 가진 데이터와 연동해 신규 및 기존 고객을 구분하여 상담원 스킬에 따라 연결하거나, 전화 연결 대기 고객 수가 몇 명인지 알 수 있습니다.
- 비수기에는 최소 전화 개수만 가입하고, 성수기에는 전화 개수를 늘릴 수 있어, 유연하게 고객센터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상담 중 채팅 상담을 진행할 수 있고, 채팅방 6개를 동시에 상담할 수 있습니다.
- 인사말, 약관 등 상담사가 반복적으로 말하는 멘트를 미리 녹음해두고, 필요할 때 재생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Pro(전화 2회선 이상 가입 가능)
- 고객센터 운영에 필요한 기본 기능 외에 전문적인 기능(전광판, 대시보드, 상담이관, 상담예약, 상담원별 통계 등)이 제공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녹취+IVR’, ‘녹취+IVR+상담 Application’ 중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톡상담’ 가입시, 상담 어플리케이션 화면에 상담톡 화면을 삽입하여 제공되어 전화와 톡상담을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상담 어플리케이션 가입고객 대상으로 추가 가입해야 합니다)
- ‘자동발신콜서비스’ 가입시, 오토콜 기능(상담원이 아닌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미리 저장한 IVR 멘트를 송출)이 제공됩니다.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전화 2회선 이상 가입 가능)
- 고객센터 운영에 필요한 기본 기능(녹취, IVR, 상담이력관리, 콜백, 통계 등)이 제공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녹취’, ‘녹취+IVR’, ‘녹취+IVR+상담 Application’ 중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IVR은 2단계 시나리오가 제공되며, TTS(기계음)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기본적인 상담원 콜분배 기능이 제공됩니다.
- 상담원이 통화중에 고객 정보, 기존의 상담이력 등을 볼 수 있는 상담원용 프로그램 및 관리자용 통계페이지가 제공됩니다.
- ‘녹취+IVR’ 가입시, 기업에서 사용하는 고객 관리 프로그램(CRM)과 연동할 수 있는 개발 규격서(Open-API)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구성도
* IP-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내 자동 전화 교환시스템 및 통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 고객의 기존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자동 음성 안내(ARS)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상담원들에게 고객의 전화를 연결해 주고, 고객에 대한 정보를 팝업 형태로 제공합니다.
* 상담 애플리케이션 : 상담원이 통화 중에 고객 정보, 기존의 상담 이력 등을 볼 수 있는 상담원용 프로그램 및 관리자용 통계 페이지가 제공됩니다.